스타필드와 고양시 삼송마을 상점가 상생

대기업‧골목상권 상생, 고양‧삼송 상점가 랠리 이벤트
문종민 기자
news@ecoday.kr | 2021-09-13 10:16:57

[환경데일리 문종민 기자]대기업 유통점이 지역 골목상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한 노력을 편다.


고양시에 따르면, 추석을 맞아 13일부터 스타필드 고양, 삼송상점가 상인회,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함께 '삼송 도시재생 상생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스타필드×삼송 랠리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스타필드와 삼송상점가에서 각각 1만 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은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스타필드 스탬프 1개, 삼송상점가 스탬프 2개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권이 발행된다.

발행된 이벤트 응모권을 가지고 교환처(삼송상점가 상인회 사무실,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삼정숯불고기)에 방문하면 삼송마을 한정판 브랜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으로는 스타필드 식사권, 우산, 에코백 등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는 9월 13일 시작해 브랜드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 유성호 부장은 "대기업이 골목상권과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로 삼송상점가 매출이 상승해 사장님들이 웃음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 역시 "이번 이벤트가 1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스타필드 이용객들이 삼송 골목상권을 이용할 수 있는 계기로삼송상생협력사업에 함께 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참여 상점가 및 이벤트 문의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031-8075-3205),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네이버 카페(cafe.naver.com/3songs)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삼송상점가를 활성화하고 마을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이용객들에게 마을 브랜드 굿즈를 제공하는 행사인 '삼송 마을브랜드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도시재생 활동에 힘쓰고 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