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바른 물습관 캠페인 배경

농심 백산수, 전지현과 바른 물습관 캠페인 전개
백산수 하루 물 루틴 주제 하루 5차례 물마심 권장
한국인 평균 섭취량은 하루 1ℓ에 불과 물보충 필수
유혜리 기자
news@ecoday.kr | 2021-03-18 10:34:23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농심이 백산수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바른 물습관 캠페인'을 펼친다. 

농심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하루 물 섭취량은 2ℓ지만 한국인 평균 섭취량은 하루 1ℓ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에서 전지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생활에서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순간을 알리고, 하루 2ℓ의 물을 챙겨 마실 수 있도록 권장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농심은 '전지현의 백산수 하루 물 루틴'이라는 주제로 기상 후, 운동 전후, 외출시, 자기 전 등 물을 꼭 마셔야 하는 상황을 전지현의 사진과 함께 업로드해 알릴 예정이다.


4월부터는 하루 2ℓ의 물을 마실 것을 권하는 '전지현과 함께하는 백산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산수가 필요한 순간을 배경으로 손가락으로 '2'를 표현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 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약 300 명에게 백산수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백산수 광고는 백두산 천지의 청정함을 소재로 한 것으로, 다음주부터 TV 와 온라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