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크리스마스 '우리는 서로의 산타'

파리바게뜨 따뜻한 위로 메시지와 즐거운 분위기 전개
톰 브라우닝과 협업 위트 있는 산타클로스 디자인 적용
따뜻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다양 케이크,선물, HMR출시
유혜리 기자
news@ecoday.kr | 2020-11-23 11:05:14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2020년도 힘겹고 고통스러운 한해를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자는 취지로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따뜻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 크림 케이크 산타클로스 얹은 '산타는 휴가중' ▲웃고 산타 형상화한 화이트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부드 달콤 초콜릿 스폰지 시트와 바삭 초콜릿 비스를 조화 루돌프와 산타 장식물 올린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

 

다.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콘셉트 움직이는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 초콜릿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진저맨 쿠키 얹은 화이트 크림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은은 커피향 모카 케이크 위 눈 덮인 집 모양 얹은 '반짝반짝 빛나는 모카하우스' ▲촉촉하고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 시트 위 산타, 나무 장식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치 박힌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루돌프 표현 '빨간코 초코 루돌프' 등이다.

선물용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롤케이크에 딸기 크림을 더하고 겉에 바삭바삭한 머랭을 더한 '화이트 스노우 딸기 롤케이크', 부드러운 초콜릿 롤케이크를 통나무 느낌 장식 '부쉬 드 노엘 롤케이크', 진한 버터 풍미 왕관모양 구겔호프 케이크 '구겔호프 화이트', '구겔호프 초코', 무화과, 살구, 망고 등과 따뜻한 뱅쇼의 풍미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등이다.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HMR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한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 신선하고 맛있는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