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먹을 줄 아는 MZ세대 모여라!"

하림, MZ세대 대상 '오.저.닭.고'체험단 모집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 가장 먼저 체험 기회
14일까지 네이버 폼 체험 신청,20명 선발 예정
유혜리 기자
news@ecoday.kr | 2021-02-08 09:59:39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오늘 저녁, 닭고기 GO?! 닭고기 먹을 줄 아는 MZ세대 모여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30MZ세대를 대상으로 ‘오.저.닭.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저.닭.고'는 '오늘 저녁닭고기 고(Go)!'의 줄임말로, 닭고기를 좋아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이 닭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SNS에 공유하는 모임이다. 지난해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하림 계(鷄)모임 체험단이 주부와 1인 가구 대상이라면, '오.저.닭.고' 체험단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가 대상이다. 

'오.저.닭.고'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신제품을 비롯해 하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제공받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자기만의 레시피로 요리하고, 개성있게 즐기는 이미지, 동영상, 웹툰 등을 자유로운 형태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신청은 1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온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닭고기 음식을 사랑하는 MZ세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좋아하는 MZ세대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는기회를 얻고자 '오.저.닭.고'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하림의 맛있고 건강한 닭고기를 개성있게 즐기는 방법이 더 많이 개발되고 공유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