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건강만 위한 '아이엠마더' 및 '임페리얼XO' 분유 체험

남양유업, 55년 모유 연구 집약 영양설계 전문 노하우
체험단 신청 18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신청
유혜리 기자
news@ecoday.kr | 2020-11-18 10:08:05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는 남양유업의 대표 분유 브랜드로서, 올해 리뉴얼을 통해 ▲황금변을 위해 조제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 설계(아연, 감마리놀렌산, 타우린) ▲신규 설비 등을 통한 식품 안전성 증대 등을 개선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체험단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에 한해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분유 중 신청 제품의 분말과 액상 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체험단 진행 후 후기 작성을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는 아연, 감마리놀렌산, 타우린의 모유 평균 수준에 맞춘 영양성분을 통해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 ▲모유 속 7가지 자기방어 및 성장인자 lgA, PRP, 락토페린, 락타데린, 뮤신, IGF, TGF-B 함유 및 ▲모유 3종 단백질인 베타카제인, 알파락트알부민, 락토페린 배합 등을 통해 엄마에 더 가까워진 제품이다.

그리고 '임페리얼 XO'는 아기의 편안한 속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공동 연구로 모유 수유아와 유사한 장내미생물(B.longum) 비율을 설계하고 편안한 소화를 위해 4가지 성분을 배합한 제품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55년 모유 연구가 집약된 영양 설계 노하우로 만들어진 남양유업의 대표 분유 브랜드."라며"앞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