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서 좋은 하림 선물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가을철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을 소개했다.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야구를 부탁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정규리그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포스트시즌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 직관의 아쉬움을 달래 줄 닭고기를 선물하려는 것.
하림 자연실록 SNS 채널에서 '손수 만든 안심튀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등을 활용한 요리 클로즈업 사진을 보고 요리에 어떤 제품이 사용됐는지 댓글로 알아맞히면 참여 끝.
![]() |
10명을 선정 야구 볼 때 먹기 좋은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naturalharim/)과 인스타(http://ww.instagram.com/harim_natural), 블로그(blog.naver.com/harim_natu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야구장에서 닭고기를 먹는 재미가 쏠쏠한데 올해는 거의 무관중으로 진행돼 아쉬움이 클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간편하고 맛있는 하림제품과 함께 가을야구를 신나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국내산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순살 닭튀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 가슴살을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 양념한 제품으로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맛 3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