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가격 990원 행사
9월 8일부터 소진 시까지, 990원으로 즐겨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고품질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커피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파리바게뜨는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 |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다.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 따라 전 세계 상위 7%를 차지하고 있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하고 최적의 원두 배합과 자체 미디엄 다크 로스팅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이 매력적이다.
파리바게뜨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월부터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성비 빵 7종과 가성비 케이크 4종을 출시하는 등 착한 가격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0% 스페셜티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의미도 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