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2020년 발주 493억원

이남일 / 2020-02-28 11:28:31
현장의 목소리 반영 중소기업 참여 확대 지원

[환경데일리 이남일 기자]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신명식, 이하 농정원)은 2020년 농정원에서 발주하는 사업(총 493억원 상당)을 온라인으로 미리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중소기업의 입찰참여 확대를 위한 것으로 사업정보를 활용해 입찰 참여계획을 사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2020년 농정원 발주계획 설명 자료집'에 사업명, 발주시기, 주요 사업내용, 사업성격, 사업기간, 사업비, 발주방법, 담당자 연락처가 기재돼 있으며, 현재까지 확정된 용역 발주는 총 103건의 493억원이다.

농정원은 또한 발주사업의 신속한 정보 공유를 위해,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관심분야의 입찰 및 공모가 시행될 때마다 이메일 및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발주계획 설명자료와 발주사업 정보수신서비스 신청 양식은 정보원(https://epis.or.kr)의 메인화면에서 팝업존 배너를 클릭하거나 알림마당 - 입찰/공모(게시물 1877번)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문의 (044-861-8782), 이메일(rfp@epis.or.kr)
 

​농정원은 지난해 중소기업 대상 설문조사 의견을 반영, 참여 희망기업 및 사업 담당자를 초청 분야별 발주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담당자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질의응답을 수행하기로 했다.
 

농정원 신명식 원장은 "농정원은 중소기업의 참여 확대를 위한 현장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많은 능력있는 기업의 농정원 발주사업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남일

이남일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