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아이디어 찾아 임시완이 간다!
윤경환 기자
yun_2044@naver.com | 2016-02-15 11:06:26
설빙,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전국 가맹점 대상...현장경험서 의견 적극 반영
전국 가맹점 대상...현장경험서 의견 적극 반영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전국 가맹점과 함께하는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은 매장 근무자의 현장경험에서 비롯된 의견을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나아가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설빙 가맹점의 가맹점주를 비롯한 파트타이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운영 및 집기류개발, 홍보제안, 신메뉴 개발과 서비스응대 등 설빙과 관련된 전 분야를 총망라하는 공모전으로 진행된다.
사전공지를 통해 1월 18일부터 접수가 시작 2월 21일 마감된다. 3월 3일(목)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며 1등(1개매장)으로 선정된 매장에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 사인회 개최의 기회 등 아이디어에 채택된 가맹점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가맹점주와 매장 근무자의 의견을 듣어 효율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 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게 될 것"이라며 "본사와 가맹점의 화합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