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화천 산천어 축제 이벤트

최진경

baji1020@naver.com | 2016-02-25 15:46:50

국내 대표 겨울축제 현장 이벤트 1등 코란도 스포츠 전달
참가객 규모 150만 명 이상, 겨울축제로 국내외 홍보 기대

[환경데일리 최진경 기자] 쌍용자동차가 후원하는 한국의 대표적 겨울축제 산천어축제의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차량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23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최재연 쌍용자동차 동부지역본부장과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산천어축제 경품 전달식을 갖고 코란도 스포츠 1대를 전달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서형민 씨(강원 화천군, 38세)는 "최고 수준의 오프로드 주행능력과 활용성을 갖춘 2016  코란도 스포츠의 오너가 돼 정말 기쁘다"며 "직접 보니 스타일리시하게 변경된 디자인이 더욱 마음에 든다"며 당첨 소감을 밝혔다.


1월 9일부터 31일까지 화천천을 비롯한 화천 일원에서 개최된 2016 산천어축제는 얼음낚시와 맨손잡기 등 산천어 낚시를 비롯해 다양한 참가형 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어 왔으며, 올해 참가객 규모 150만명을 돌파하며 규모와 내용 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꼽히고 있다.


미 CNN에 의해 겨울철 7대 불가사의(7 Wonder of Winter)에 포함, 4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겨울축제로 국내외에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쌍용차는 스노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계절 특성을 살린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이벤트를 통해 레저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으며, 고유의 개성을 살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