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연합 후원회원 되면 제로그램 20% 할인까지!!
이은수
news@ecoday.kr | 2016-03-26 17:22:28
녹색제품 저렴하게 판매, 자발적 녹색실천 유도
[환경데일리 이은수 기자] "멋진 제로그램이 녹색연합을 응원합니다!, 설악산을 함께 지키는 제로그램을 녹색연합도 응원합니다."
녹색연합이 회원과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2016, 봄 Share Party', 봄봄봄 쉐어 파티가 24일~26일까지 제로그램 홍대 직영점(서울 마포구 연희로 7), 홍대입구역 인근)에 녹색생활을 실천하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직영점에서만 진행했다.
이번 행사주제는 총 5가지로 각각 색다르게 준비했다.
먼저 'Backpacker with LNT'는 LNT 한정판 제품을 전품목 20% 할인하는 행사를 펼쳤다. 행사시간 중 매장 방문객 전원 Biffy Bag 증정했다. 한정 수량 선착순이며, 1인 1개씩 증정했다.
두 번째 '함께 설악산을 지켜요.'라는 주제로 행사장에는녹색연합 연회원 가입시 제로그램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했다. 행사 기간 중 판매 금액의 1%는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 반대 활동 기금 기부도 받았다.
세 번째인 'Revive Your Gear'는 사용하지 않고 먼지가 쌓여가는 장비를 필요한 다른 분께 저렴하게 판매하는 비영리 벼룩시장을 열었다.
개발 샘플, 촬영 샘플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이번 기간동안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기증하시면 장비 가격의 최대 5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줬다. 기증된 장비는 현장에서 다른 분께 판매됐다.
이어 'Daily Market'는 매일 제로그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정수량 선착순 할인판매했다. 상식 밖의 놀라운 가격과 할인품목은 당일 공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마지막으로 'Season Off 최대 60% 할인'을 단행했다.
네버마인드 Eco 침낭, 비비색, 스노우슈즈 등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20만원 이상 구입하신 분들께는 백패커스 데이 티셔츠를 증정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