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대신증권, 평생교육사업 협력 체결

이은수

news@ecoday.kr | 2016-03-12 20:24:02

신영숙 광명시평생교육사업소장, 정재중 대신증권 본부장 참석
평생학습 인프라 조성과 대신증권 광명센터 지역사회 공헌 목적

[환경데일리 이은수 기자]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지난 10일 평생학습원에서 일터시민, 삶터시민의 평생학습 기회확대를 위해 대신증권 광명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신영숙 광명시평생교육사업소장, 정재중 대신증권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무엇이든 배울 수 있는 평생학습 인프라 조성과 대신증권 광명센터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양 측은 양질의 평생학습 프로젝트의 공동 기획.운영은 물론, 관련 공간 공유 등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상호 간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확대하기로 했다. 또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상호간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고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는 데 합의했다.

신영숙 광명시평생교육사업소장은 “지역사회의 평생학습 거점기관인 광명시평생학습원이 허브역할과 더불어 교육기관으로서 양질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시민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재중 대신증권 본부장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어 이번 평생학습 프로젝트가 고객과 시민에게 뜻밖의 재미와 의미를 줄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31일 오후4시 광명시평생학습원 2층 공연장에서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