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발효식초 '백년동안' 지친 몸 활력소 흑초 출시

유혜리 기자 / 2017-05-30 08:24:34
디톡에 좋은 '그린디톡'과 '옐로디톡' 2종 인기예감
에너지 보충 돕는 '레드파워'와 '블랙파워' 등
100% 통알곡 생현미 자연발효 흑초 영양 밸런스 최고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쌓인 몸은 가볍게 비우고, 지친 몸에 활력 채우자."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건강성을 한층 강화한 흑초 신제품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라인을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라인은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각각 '비움'과 '채움'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의 함량이 높은 백년동안 흑초 제품에, 디톡과활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채소를 담아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는 '그린디톡'과 '옐로디톡'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그린디톡은 키위,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등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 과채를 함유하고 있다. 장에좋은 과채들이 흑초와 함께 어우러지며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옐로디톡은비타민 함량이 높아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칼라만시를 비롯해 레몬, 양배추 등 디톡을 대표하는 노란색계열의 과채를 담고 있다. 자칫 결핍될 수 있는 영양 성분을 보충하며 건강한 비움을 실천할 수 있도록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가 몸의 불필요한 성분을비워내도록 한 제품 라인이라면, '에너지 부스트 흑초'는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레드파워'제품은 3대 뿌리 채소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비트와 비타민C 열매를 대표하는 아세로라, 그리고 레드자몽과 라즈베리 등의 채소와과일을 넣었다. 라이코펜과 안토시아닌 등 붉은색 과채에 많이 들어있는 영양 성분을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블랙파워'는 흑미와 흑콩, 아사이베리, 푸룬 등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함유하고있어 영양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박수경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백년동안브랜드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 100세 시대 누구나 젊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기본 방향으로 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백년동안 흑초가가진 건강성에, 영양 면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각종 과채를 더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영양 밸런스를맞출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900ml 한 병에 1만1800원(소비자가 기준)으로, 가까운 할인점이나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흑초는 2006년 출시이후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국내 흑초 제품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켜오고있다. 샘표만의 70년 발효 기술로 100% 통알곡 생현미를 3단계 자연발효해,일반 식초에 비해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년동안흑초 제품으로는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클렌즈 디톡, 에너지 부스트 라인을 비롯해 純(순)발효흑초 원액 100%, 과즙을 포함한산수유· 석류 흑초, 산머루· 복분자 흑초, 블랙베리· 블루베리흑초, 제주 한라봉 흑초 등이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혜리 기자

유혜리 기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