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이 좋다 "숲이 좋고 공기도 좋아"

이수진 / 2017-07-06 10:58:11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청소년 아웃도어 페스티벌 참가 모집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건강한 가정 만들기 여름 가족축제

[환경데일리 이수진 기자]집 밖에 모든 세상이 있다. 심신을 단련하기 딱 좋은 고장 강원도 평창이 청소년들의 수련장으로 인기가 높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조병부 원장)이 11일부터 '청소년 아웃도어 페스티벌'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을 포함한 가정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수련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매년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가족과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아웃도어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한다. 사진은 2016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된 청소년아웃도어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트리클라이밍을 체험하고 있다

올해는 천체 투영관, 새싹재배하기 등 자연체험 프로그램 10종, 워터슬라이드, 가족에코백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9종, 하늘썰매, 트리클라이밍 등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8종의 프로그램이 테마별로 운영된다.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은 수련원 야영장에서 텐트를 설치하고 생활하는 캠핑과 통나무집에서 가족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숙박형으로 구분하여 운영되며 당일 체험활동도 할 수 있다.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은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하고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이 주관하고 있다. 참가 문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033-330-0812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이수진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