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성분, 전문 기술 담아 4가지 라인업
새로운 브랜드 글로벌 탈모 과학적 진화 가치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브랜드 려(RYO, 呂)가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라인을 출시한다.
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BI)를 선보이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려 브랜드의 자양윤모 샴푸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려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40년 탈모 효능 성분 연구 노하우를 담아, 이번에 해당 제품을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라인은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는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자양윤모 샴푸는 5종(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으로 구성했으며, 고객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 2종은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볼륨감과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담은 브랜드인 려(RYO)는 대표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로고(BI)도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려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문명을 기존의 사각 프레임 바깥에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려는 제품과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진화한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