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북페스티벌서 맛볼 '하림 춘천식 닭갈비'

정유선 / 2017-09-13 12:42:39
하림 푸드트럭, 16, 17일 '파주 북소리 2017' 무료 시식
춘천식 순살 닭갈비 400인분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환경데일리 정유선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16() 17(이틀간 파주출판도시 일대에 리는 '파주 북소리 2017' 북페스티벌에서 '하림 푸드트럭' 운영한다


하림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주말책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북페스티벌을 찾는 가족이나 연인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무료로 맛볼  있는 시식회를 계획했다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뼈를 발라낸 국내산 닭고기에 특제 양념이 고루 배어 있어 가정이나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있는 하림의 대표 간편식 제품이다'순한맛' '매운맛'으로 나눠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있다


하림 푸드트럭은 16일과 17 이틀간 하루  차례오전과 오후 각각 100인분씩 선착순으로 시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무료시식회와 더불어 SNS 인증샷 이벤트도 행한다. 개인 SNS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과 함께 #하림, #하림푸드트럭 같은 해시태그를 리면  선착순 20에게 하림 선물 세트하림몰 쿠폰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나들이나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무료 시식회를 준비했다." "이번 주말 가족이나 연인친구들과 함께 파주출판도시에서 마음의 식을 채우하림 푸드트럭에서 춘천식 닭갈비도  가을 나들이의 묘미를 맛보시길 바란다." 말했다. '하림 푸드트럭'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림 자연실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 통해 확인할  있다.


한편9 15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파주 북소리 2017' 사람과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북페스티벌이다. 인문 스테이지를 비롯 문화예술 스테이지, 책방거리 스테이지 등으로 나눠 운영되며 독서치료지혜의  루프탑 콘서트버스킹 공연아트플리마켓  진행된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유선

정유선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