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협회, 스틸하우스 新브랜드 온라인 공모전

최인배 / 2017-11-10 11:59:19
국민 관심 브랜드 고취, 11월 30일 마감, 12월 11일 발표
독창성, 연관성, 상품성, 대중성과 스틸하우스 심사 기준

 
[환경데일리 최인배 기자]한국철강협회 강구조센터에서는 스틸하우스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포스코와 공동으로 이달 30일까지 신브랜드 공모전을 시행, 12월 11일 당선작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찾기'이며, 스틸하우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모든 국민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독창성, 연관성, 상품성, 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이뤄진다.

당선작에는 대상 1명에게 100만원상당의 전자기기와 총 34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또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스틸하우스 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은 스틸하우스클럽 홈페이지(http://www.steelhouse.or.kr)온라인 접수로만 응모할 수 있다.

문의 한국철강협회 홈페이지(http://www.kosa.or.kr)를 참고하고 스틸하우스 공모전 주관 사무국 강구조센터 스틸하우스클럽(02-559-3562)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인배

최인배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