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로고 '도깨비'와 드라마 제목과 동질성 효과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설렁탕 국가대표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tvN 드라마 '도깨비'제작 지원 기념으로 설렁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만개 한정으로 고객 1인당 2개씩 구매 가능 하다.
한촌설렁탕의 대표 메뉴인 설렁탕을 기존 7000원의 가격에서 30% 할인된 4900원의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tnN의 10주년 특별기회 드라마 '도깨비'는 로맨틱 코미디물의 대가 김은숙 작가와 드라마 히트작 제조기 이응복 PD가 '태양의 후예'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등이 주연으로 나서며, 12월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한촌설렁탕 매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우연하게도 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 공유가 맡은 도깨비 김신의 극중 캐릭터와 언제나 즐거움을 주는 친구이자 따듯한 이웃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신의 마음을 담은 한촌설렁탕의 대표 로고 '도깨비'의 비슷한 컨셉이 눈에 띈다.
이러한 도깨비라는 동질성에 이끌려 제작지원에 나선 '한촌설렁탕'은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또한,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작 지원 활동에 따라 도깨비 시청자들이 한촌설렁탕에 대하여 어떤 호응을 보일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촌설렁탕 마케팅 관계자는 "한촌설렁탕 대표 로고인 '도깨비'와 드라마 제목 '도깨비'의 동질성이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극 중의 에피소드를 통해 한촌설렁탕의 다양한 메뉴와 이를 통해 실속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