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드라마 리멤버-아들의전쟁 협찬 효과 톡톡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18일, 서울시내 위치한 대학의 법대를 찾아 인기메뉴 시식회를 함께하며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시청률 공약실천을 함께했다.
드라마 리멤버 제작발표회 당시 주연배우 박민영은 "시청률 17% 돌파 시 유승호, 박성웅과 함께 법대를 찾아 프리허그를 하고 협찬사 파파존스의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나날이 상승하는 시청률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던 가운데 지난 4일 방영된 16회 시청률이 닐슨코리아 기준 17%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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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공약이행 시점이 언제가 될지 기대를 모은 가운데 마지막회 방영을 앞둔 지난 18일 중앙대 법대 앞에서 공약실천이 이뤄졌다. 리멤버의 협찬사 파파존스는 배우 박민영의 공약이행을 위해 적극 동참한 것.
파파존스는 다양한 피자를 즉석에서 조리할 수 있는 대형 피자트럭 매직카를 현장에 보내 800명이 즐길 수 있는 피자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게릴라 진행된 행사를 만난 학생들은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과의 프리허그와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파파존스의 맛있는 피자를 즐기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보다 적극적으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 협찬사로 나섰고, 높은 시청률과 유쾌한 이벤트로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어 오히려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