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음료 인기비결

윤경환 기자 / 2016-03-02 15:42:02
다채로운 토핑 비주얼과 맛 반해 보름 만에 20만 잔 돌파

▲ © 환경데일리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딸기 음료 6종이 출시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파스쿠찌의 딸기 음료 6종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주스 등으로, 통째로 갈아 넣은 생 딸기와 다양한 토핑으로 화려한 색감과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첫 선을 보인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와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는 치즈케익과 누텔라 초콜릿으로 비주얼을 강화해 인증샷 열풍을 일으키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딸기 음료 6종은 400여 개의 파스쿠찌 전 점포에서 출시 보름 만에 총 20만 잔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과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20만 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딸기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 명에게 배포한다. 3월 7일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딸기 음료는 원료와 시각적 이미지를 강화한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출시 이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다가올 환절기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경환 기자

윤경환 기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