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과일티로 겨울철 비타민 충전 끝!

윤경환 기자 / 2016-01-26 15:43:25
스트릿츄러스, 겨울신메뉴 레몬티&자몽티 출시
상큼한 레몬티, 향긋한 자몽티,...하루의 비타민 채워줘

▲ © 환경데일리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대표 소상우)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채워줄 레몬티&자몽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트릿츄러스의 레몬티&자몽티 비타민 그 자체인 레몬의 상큼함을 담은 레몬티와 진한 자몽의 향이 돋보이는 자몽티 2종으로 구성됐다.

상큼한 레몬티와 향긋한 자몽티는 즉석에서 정성껏 튀겨낸 스트릿츄러스의 바삭한 츄러스와 기분 좋은 조화를 만들어 내 스트릿츄러스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C를 가지고 있어 감기예방에 효과적인 레몬 한 조각을 올려 추운 겨울 날씨와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건강까지 고려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움츠려든 어깨에 힘을 불어넣고 겨울 내내 쌓인 피로를 상큼한 맛으로 날려줄 스트릿츄러스의 레몬티&자몽티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겨울이 되시길 바란다"며 "언제 어디서나 가장 맛있는 츄러스를 먹는 즐거움을 고객분들게 전할 수 있도록 계절과의 조화를 고려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트릿츄러스가 겨울 시즌메뉴로 선보인 레몬티&자몽티는 400ml대용량으로 제공된다. 레몬티 3800원, 자몽티 4300원에 각각 판매되며, 전국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경환 기자

윤경환 기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