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초대에 신메뉴 시식회까지 설빙의 8월, 즐겨요

이은수 / 2015-08-25 17:14:04
설빙, 매주 우리 아지트에서 함께해요 프로젝트 신메뉴 시식회

▲ © 환경데일리
[환경데일리 이은수 기자] 코리안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연극 ‘트루웨스트’ 관람권과 신메뉴 ‘리얼통통메론설빙’의 시식기회를 제공하는 특급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금까지 설빙은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기적인 이벤트를 기획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특히 기존에 매월 1회에 걸쳐 진행하던 문화이벤트를 매주 진행해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설빙의 신메뉴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깜짝시식회를 개최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번주 진행되는 문화이벤트는 세계가 극찬한 연극 ‘트루웨스트’로 현대인의 이중성을 감각적으로 다룬 천재 작가 ‘샘 셰퍼드’의 블랙코미디가 선정됐다. 설빙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sulbing)에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1인 2매)에게 관람권을 제공한다. 문화이벤트 응모기간은 2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1일(화)이다.


​설빙의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지트에서 함께해요 프로젝트’를 줄인 ‘우아함 프로젝트’는 8월26일 설빙 공식페이스북에 당일 진행될 깜짝시식회의 일정을 게릴라 방식으로 공지해 선착순 40명에게 시식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아함 프로젝트’를 통해 제공되는 ‘리얼통통메론설빙’은 신선한 국내산 제철 메론을 통째로 사용해 화제가 된 설빙의 신메뉴로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옛날빙수의 맛을 살려 팥과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얹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와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넣어 상큼한 맛을 돋보이게 한 ‘요거통통메론설빙’으로 구성돼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방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데 이번 우아함 프로젝트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며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소개하는 문화이벤트의 지속적인 운영으로 새로운 고객만족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은수

이은수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