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고객 사은 행사 2024 여름 e-프리퀀시
우산 3종, 레인 판초 2종, 파우치 등 라인업
총 17잔 구매 e-프리퀀시 완성 고객 선착순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올여름 특별하게 나는 방법으로 스타벅스의 헌터 제품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LIGHT UP YOUR SUMMER'를 주제로 증정품 7종을 소개하는 고객 사은 행사인 '2024 여름 e-프리퀀시'이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라이트 장우산(그레이/블랙)',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라이트 레인 판초(그레이/아이보리)’, '투웨이 파우치(블랙/아이보리)' 등 7종의 증정품 중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미션 음료는 지난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을 포함한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다.
이번 증정품 중 우산 3종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둬 구성했다.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제격이다.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그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완전 자동 우산으로 손잡이의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
비 오는 날 가벼운 외출을 도와줄 '라이트 레인 판초(그레이/아이보리)'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블랙/아이보리)'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해 슬링백으로 사용하는 등 이름 그대로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소재를 활용했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예약은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