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로맨틱 프러포즈 이벤트
![]() |
▲ © 환경데일리 |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설빙이 진행하는 사랑의 전광판은 연인을 향한 로맨틱 프러포즈부터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 속 이야기들을 설빙이 대신 전해주는 이벤트이다. 매주 2명의 메시지를 선정하고 일주일간 전국 설빙매장에 설치된 POS 전광판을 통해 메시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2월 11일부터 다음달 3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22일부터 전광판 이벤트가 운영될 예정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한초코설빙 먹방사진을 업로드 한 후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사랑의전광판 #설빙 #한초코설빙의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미니골드 제휴를 통해 미니골드 띠아모 커플링(2명)과 설빙 5만원 상품권(8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설빙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이면 설빙의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 편이다"며, "커플은 물론 가족, 동료,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생활 속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는 소소한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에서는 케이크와 빙수, 바삭한 초코크런치로 이어지는 세 가지 디저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한초코설빙을 비롯해 진한 고급 초콜릿 컬을 듬뿍 올려 입 안 가득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리얼초코설빙, 쫀득한 인절미와 리얼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이는 인절미 리얼초코브레드의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