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달형 총재, 팔굽혀펴기 보급 공로 표창
고용철 기자
korocamia@hotmail.com | 2025-12-24 09:11:04
서울시의회 최호정 의장, 국제도전상 시
현달형 총재 "팔굽혀펴기 국민운동"
현달형 총재 "팔굽혀펴기 국민운동"
현달형 현대정통프로팔굽혀펴기 최고기록인증원 총재가 18일 전국민 건강한 삶 행복 프로젝트로 팔굽혀펴기운동을 보급하는 공로로 서울시의회의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현달형 총재는 세계현대정통프로종합팔굽혀펴기 최고기록인증원 창시자이자 전국민 건강한 삶 행복 천년 프로젝트로 팔굽혀펴기운동을 보급에 앞장 서왔다.
현 총재는 제주도 출신으로 제11대 서울시의회 최호정 의장(대한민국시도의회 의장 협의회장)으로부터 18회 국정감사평가와 3회 국제도전상 시상식으로 일환으로 18일 국회도서관에서 패를 받았다.
현 총재는 현대정통 실전 팔굽혀펴기 운동을 통해 전국민 건강 증진과 나라사랑 실천에 기여한 공로로수상했다.
시상은 (사)한국유권자총연맹과 (사)도전한국인본부가 주최·주관하고, 세계도전재단, 대 한민국청년협의회, (사)국가문화발전위원회가 후원했다.
현 총재는 "현대정통팔굽혀펴기를 통해 전 국민이 건강한 삶과 행복을 누릴수 있기 때문에 현대 정통팔굽혀펴기운동은 곧 국력"이라면서 "팔굽혀펴기 운동을 전국민 건강운동으로 널리 보급해야 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 총재는 "팔굽혀펴기운동을 즐기는 서울시민과 항상 응원해주는 현대정통프로팔굽혀펴기운동 후원회 강영선 회장께 영예의 공을 돌리고 싶다."고 했다. [환경데일리 = 고용철 기자]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