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도깨비 꼬리탕 봄맞이 할인 한정 판매
유혜리 기자
news@ecoday.kr | 2017-02-15 11:54:20
오는 3월 5일까지 한정 판매, 1만2000원에 판매
[환경데일리 유혜리 기자]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연FnC(대표 정보연)는 '한촌설렁탕'전국 매장에서 꼬리탕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꼬리탕의 할인행사 기간은 3월 5일까지 진행하며 기존 가격에서 3000원 할인된 1만2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꼬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환절기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며 힘든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보양식이다. 또한 콜라겐이 풍부해 여성분들이 반길 만큼 피부에 좋은 식품이라 할 수 있다.
한촌설렁탕의 역사는 1982년 부천에 본점을 개업하여 설렁탕의 명소가 된 '감미옥'으로부터 시작됐고, 감미옥의 전통을 그대로 이은 한촌설렁탕의 최대 경쟁력은 역시 '정직한 맛' 이라고 꼽을 수 있다.
한촌설렁탕 맛의 비결은 순수 왕사골만을 고집하여 48시간 고아낸 사골과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비율이며, 이러한 정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육수를 만들고 있다.
한촌 꼬리탕은 이러한 사골에서 고아낸 육수와 양지고기에서 나오는 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통해 감칠 맛은 물론 고소한 맛, 진한 맛, 깔끔한 맛 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맛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연FnC 마케팅 관계자는 "새해가 밝았지만 사회적 문제와 불경기의 여파로 몸과 마음이 침체된 한촌설렁탕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한촌설렁탕의 꼬리탕 및 다양한 메뉴와 함께 행복하고 든든한 2017년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과 관련된 창업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hanchon.kr)나 전화(1566-5266)로 확인 할 수 있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