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Super Festival
윤경환 기자
yun_2044@naver.com | 2016-03-14 21:30:25
꽃보다 Air 시승단 총60팀 모집, 시승후기 SNS 공유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신차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슈퍼 페스티벌(Super Festival)은 전시장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비롯해 시승단 운영 및 시승후기 공유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와 최신 태블릿 PC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쌍용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실시하는 QR코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월 15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 이뤄지고 개별 통보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볼리 에어를 시승할 수 있는 꽃보다 에어(Air) 시승단도 함께 모집하며, 5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차수 별로 15개 팀을 선발하고 4월 22일부터 5월 15일까지 총 4차에 걸쳐 운영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응모 기간 다음 목요일(4차는 수요일)이다.
시승 후기를 5월 22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백화점상품권(5만원, 5명) ▲영화예매권 2매(54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 이뤄진다.
쌍용차는 서울 타임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티볼리 에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꽃보다 에어 시승단 모집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