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연주의 표방, 자연보전 대한 각별한 경영방침 좋은 제품 가능
[환경데일리 김영민 기자]LG생활건강이 자연의 소중함을 더한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경영방침이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미 케이팝K-POP)문화에는 'K- 뷰티'로 이어지면서, 해외 관광객들은 LG생활건강 제품에 대한 신뢰와 몸에 유익한 성분으로 친자연주의를 담아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생명의 근원이 되는 뿌리의 영양을 농축, 피부에 진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욘드 더레미디에서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두 가지 제품은 14가지 뿌리의 농축된 영양 성분이 지친 피부에 수분, 보습, 탄력, 생기, 피부 빛을 회복시켜주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과 화사한 피부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으로 구성된다.
'리얼 루트 원액 세럼'에는 7가지 뿌리에서 추출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조합된 비욘드 더레미디의 대표 성분 루트 테라피 콤플렉스™와 함께 14종의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95%이상 함유돼 피부 본연의 활력을 찾아주고, 뿌리의 끈끈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원액 제형이 쫀쫀함과 윤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한편 진하고 뽀얀 빛의 민들레 진액 추출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전달하는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은 단 한 방울만으로도 부드럽게 스며들어 즉각적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진하게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미백 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비욘드 더레미디는 뿌리가 가진 효능 성분을 피부에 좀 더 즉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두 가지 세럼을 출시했으며 특히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은 뿌리 원액 앰플로 로터스 비니거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보습과 윤기가 한층 강화된다고 밝혔다.
비욘드 더레미디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H&B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 모든 화장품은 자연에서 나오는 모든 식물들이 곧 우리의 좋은 건강과 더불어 좋은 피부를 만드는 가장 훌륭한 원료가 되기 때문에 더욱 아끼고 보전하는데 힘써, 이를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