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사용하면서 불편함 없으신가요"

윤경환 / 2018-06-08 13:53:57
한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연말까지 활동
전국 600명 규모 패널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환경데일리 윤경환 기자]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국민 속으로 들어가고 있다. 그동안 국민들과의 다양한 소통채널을 확보하고 상시적으로 고객 의견을 수렴해온 소통을 한층 강화해  'KEPCO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을 모집한다.

이번 패널단은 7월부터 12월까지 고객의견 수렴이 필요한 한전의 각종 전력서비스 및 제도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활동을 수행해 국민에게 되돌려주는 전력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패널단은 전력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론조사 참여가 가능한 일반국민(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600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응모기간 8일∼27일 까지 한전 홈페이지와 사이버지점 등을 통해 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했다.


패널단 활동 종료시에는 일정 수준의 활동을 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에너지신사업 등 현장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갑 한전 사장은 "이번 온라인 패널단 모집을 통해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한전이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을 반영해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경환

윤경환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