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우수공무원 표창 시상식

문종민 기자 / 2025-02-16 16:58:17
다선예술인협회 &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15일 고양서 창립 9주년 총회 및 신년하례
시의회 김은숙 인사팀장, 최의남 홍보팀장
한준호, 김성회, 이기헌 국회의원 축하인사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15일 고양시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정기총회 겸 신년하례식에서 고양시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2025 고양시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김은숙 고양시의회 인사팀장, 최의남 고양시의회 홍보팀장이 받았다.

이자리에는 한국문인협회 수석이사장 이은집, 천등 이진호 박사 등 원로 시인 및 작가들이 축하했다. 자리를 빛내기 위해 예총 조강훈 회장, 고양시 이동환 시장 축기, 지역 정치권에서는 한준호, 김성회, 이기헌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내왔다.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고양시의회 김은숙 인사팀장, 최의남 홍보팀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고양시 공무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경기도의장 표창에는 임익수, 김상래 두 공직자는 "항상 열심과 성실을 무기로 최선을 다하는 협회의 뜻과 의지에 부합하는 노력과 협력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의장 공로 표창은 정춘미, 김해성 시인에게 돌아갔다. 소감을 통해 "창작의 길에 동참해 함께한 시간들을 회상하니 감회와 감사가 넘친다."고 밝혔다. 

국회 공로 표창에는 김승호, 조기홍, 이한영 시인이 수상했다. 부상으로 네 번째 시집을 낸 갈빛 김명자 시인의 '플랫폼에서'를 선물했다. 

한국다선예술인협회 공로 표창에서 이춘종 교수, 조윤주, 박상복 가수, 이제균, 정재희, 나호준 가수 및 예술인이 받았다.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전문위원으로 박만우, 김영민, 이한영, 조응태, 이영두 기자가 위촉됐다. 

식전행사로 창립 9주년 축하 시낭송으로 서영복 부회장은 '부모가 되어 보면 안다', 박경옥 자문위원은 '나는 생이라는 말을 얼마나 사랑했던가' 이기철 시)의 낭송가의 울림을 줬다.

이은집 한국문인협회 수석부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에 찬사와 격려를 더한다."며 열의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천등 이진호 박사는 "한치도 변함없이 지난 9년간을 지켜보았다."며 "칭찬만으로 부족한 단체의 현재 모습이야말로 입증 그 자체로 앞으로 꾸준한 성장을 믿는다."고 격려했다. 

2부에서 제천ㆍ단양 시낭송가 협회장이자 협회 자문위원의 축시낭송, 박상복, 이제균, 정재희 가수의 축가와 팬플렛 연주자 이춘종, 조윤주 교수의 아름다운 연주가를 분위기를 띄웠다. 

다선협회 김승호 회장은 "참으로 뜻깊은 오늘까지 지난 9년을 회상하면 한분 한분 나누고 베풀어 주신 특히 먼저가신 선생님들과 이자리를 지켜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사정상 불참하신 한사람 한사람을 호명하며 감사를 전했다. [환경데일리 = 문종민 기자]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종민 기자

문종민 기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