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키덜트들 역대급 헬로 키티 집중

유혜리 기자 / 2025-04-07 17:08:38
스타벅스, 헬로 키티 MD 7종 출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핀매중 
온라인 채널에서 헬로 키티 MD 7종
4종 출시 후 대부분 재고 당일 품절
지속 재출시 새로운 모델 3종 추가 

전 상품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던 스타벅스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돌아왔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4월 4일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7종이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상품 4종을 비롯해 신규 상품 3종을 새롭게 출시, 고객의 선택권을 넓힌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타벅스가 헬로 키티 출시 50주년을 맞아 기획 상품이다.

지난해 9월 한국을 포함 아태 13개 국가에 순차적으로 첫 선을 보였다. 당시 국내는 출시된 총 4종의 상품이 출시 당일에 대부분의 재고가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당초 한정수량으로 출시했지만 판매 종료 후에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총 7종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재출시했다.

이번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지난해 출시된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355ml,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헬로 키티 바리스타 인형 등 4종에 새로운 상품 3종을 추가했다.

헬로 키티 아트웍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SS 헬로 키티 엘마 텀블러 473ml와 헬로 키티의 시그니처 빨간 리본 스토퍼가 달린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귀여운 원두 패턴의 휴대가 용이한 SS 헬로 키티 텀블러 355ml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7종의 상품은 4월 2일 카톡 선물하기 시작 4월 4일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G마켓, 계정당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출시 당시 당일 빠르게 소진돼 상품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상품을 7종으로 확대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경험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환경데일리 = 유혜리 기자] 

[저작권자ⓒ 환경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혜리 기자

유혜리 기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