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하나로마트, 농축산물 소비촉진
SUV 투싼,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경품
우리 농축산물 아주 싸게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가 7일부터 20일까지 범농협 대규모 공동할인 행사 '농협데이'를 시작됐다.
'농협데이'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범농협 계열사에서 마련한 행사로, 전국 하나로마트와 온라인 플랫폼인 농협몰·농협 맛선·목우촌몰·한삼인몰 등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축산물 최대 50% 할인(하나로마트) ▲55% 릴레이 초특가 할인(농협몰) ▲신규고객 웰컴쿠폰 증정(하나로마트앱) ▲김치, 건강제품 50% 할인 및 추가 20% 특가 할인(농협맛선) ▲목우촌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목우촌몰) ▲선물세트, 홍삼스틱, 앰플 최대 60% 할인(한삼인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하나로마트에서 5만원 또는 농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차 SUV 투싼 (1명)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3명) ▲LG전자 올레드TV 65인치(5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7일 이후 고객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하나로마트앱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농협의 우수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는 즐거운 행사가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한 범농협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는 국산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농협데이'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환경데일리 = 문종민 기자]